건강보험 쇼핑 시 현금 절약

2020. 6. 2. 12:34카테고리 없음


건강보험 쇼핑 시 현금 절약



대부분의 사람들은 요즘 건강보험이 없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는 데 동의할 것이다.


적절하고 저렴한 보험을 찾아 사는 것은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적절한 안내와 이 기사의 정보만 있으면 필요한 계획을 찾을 수 있다.




건강보험을 가입할 때는 반드시 세밀한 인쇄물을 모두 읽어보고, 보험에 든 내용을 잘 이해해야 한다.


상당 기간 업무에 복귀할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되면 추가 취재가 필수다.




직원 건강 관리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의료 보험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일부 회사들은 예방적 의료 서비스를 위해 체육관 회원권을 할인하고 할인된 요금을 제공한다.


당신은 나중에 피트니스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을지도 모르는데, 이것은 회사가 그들의 보험에 드는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러면 당신의 보험료를 낮출 수 있을 것이다.




개인 정책은 아마도 기업이 제공하는 그룹 커버리지에 관여하는 것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들 것이기 때문에, 적절한 계획을 세우도록 하라.


당신은 더 높은 공제액을 지불하거나 심지어 더 적은 보상금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개별적인 패키지로 타협해야 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어떤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최상의 가격과 계획을 찾기 위해 조사를 해야 한다.




건강보험료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좀 더 포괄적인 보험 대신 재앙적인 보험혜택을 고려하라.


포괄적이면 더 많은 혜택이 있지만, 재앙은 응급 치료와 병원 치료만 다룬다.




신청 과정에서 건강보험 제공자가 전화할 때 원하지 않는 정보를 주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그것에 대해 묻지 않는다면, 그 정보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보험회사에 정보를 제공하기만 하면, 그들은 그것을 당신의 전반적인 청구서를 증가시키는데 사용할 수 있고, 어떤 경우에는 보험 가입을 거절할 수도 있다.




건강보험은 개별 주별로 규제되기 때문에 자신이 살고 있는 주의 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州)에서 벗어난 병원에 간다면, 당신의 정책이 그것을 커버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한다면 이것은 중요한 정보다.




귀하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특정 건강보험 정책을 결정하십시오.


선택할 PPO, POS, HMO 계획이 있다.


각각의 이점은 정책을 구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상이한 이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담당 의사와 계속 상담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고용주들은 배우자를 후원할 경우 자신의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들만의 보험을 들게 해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거야, 꼭 비교해보도록 해.




단체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혼자서 보험을 가입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


이것이 당신이 일을 통해 얻을 때 그 비율이 낮아 보이는 이유다.


스스로 더 저렴한 보험을 가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입할 무역 단체를 찾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치명적인 의료보험의 가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 옵션으로 무엇이 적용되는지 세부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정책이 발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이벤트 종류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기로 결정한다면, HSA를 열고 정기예금을 하라.


이렇게 하면 필요할 때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애완동물이 실내에 살더라도 모든 애완동물 주인에게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항상 부상이나 우발적인 독과 같은 위험이 있을 것이다.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


심지어 여러분의 집 안에 있을 때에도,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신체적 해를 끼칠 가능성이 존재하며, 이것은 수의사에게 비용이 많이 들게 할 것이다.




당신의 보험 정책 지침서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아는 것은 당신에게 계속 정보를 제공하고 지식을 습득하게 할 수 있다.


이 안내서는 당신의 정책이 제공하는 모든 혜택과 당신이 지불할 책임이 있는 모든 것을 알려준다.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 장점을 포함하여 모든 이점을 숙지할 수 있도록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지루해 보일지 모르지만, 책에 있는 모든 것을 알아야 해.




건강보험은 어느 누구도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다.


건강 보험에 대한 모든 선택사항들에 압도당하지 않도록 하라.


이 글의 팁을 사용하여 자신에게 맞는 보험을 선택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