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요리사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

2020. 6. 2. 12:35카테고리 없음


더 나은 요리사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



만약 당신이 항상 식사를 준비하는 습관을 들이면, 그것은 매우 지루한 경험이 될 수 있다.


흥미로운 것들을 유지하기 위해서, 요리에 대해 더 배워라.


요리는 영양소에도 좋지만 재미있는 것이 될 수도 있다.


음식으로 연애에 재미를 붙이려면 아래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할 수 있다면 식재료를 미리 다 준비해라.


요리를 시작하기 전에 모든 것을 준비하는 것은 중요하다.


물론, 엄격한 기한 내에 요리하는 것은 정말로 스트레스 수준을 높일 수 있다.


가능한 한 많은 준비를 미리 함으로써 많은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더 많은 요리를 시작하고 싶다면 서점이나 도서관에 가서 여러분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간단하고 기본적인 요리법을 담은 요리책을 구하라.


자신의 페이스대로 만들고 요리하는 요령을 익힐 때 인내심을 가져라.




고기를 아주 얇게 썰어 볶는다.


이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 수 있다.


그런 다음 냉장고의 고기가 조금 부풀어 올랐지만 아직 얼지 않았을 때 꺼내서 곡식과 함께 45도로 썬다.




당신의 향신료는 빛이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


그것들을 빛과 열에 보관하면 그들이 저장 수명의 일부를 잃게 될 것이다.


당신의 향신료를 빛이 거의 없는 더 시원한 공간에 보관하는 것은 그들의 맛과 저장 수명을 향상시킬 것이다.


신선한 향신료를 사용하면 음식 맛이 더 좋아질 것이다.




썩은 과일을 토해낼 때 죄의식을 느끼는가? 과일의 나쁜 부분을 잘라내서 열매를 살릴 수 있을까? 곰팡이가 핀 과일은 절대 먹거나 보관해서는 안 된다.


곰팡이는 육안으로 볼 수 있는 것보다 더 멀리 침투하기 때문에 썩은 과일은 폐기해야 한다.


썩는 음식은 여러 병원균을 옮길 수 있으므로 위험을 피하는 것이 최선이다.




으깬 감자를 가볍게 하려고 할 때 식감과 맛은 고생할 필요가 없다.


콜리플라워는 지방과 칼로리 함량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훌륭한 대용품을 만든다.


컬리플라워는 꽤 싱거운 맛이 있기 때문에 감자와 잘 어우러져 다른 재료의 맛을 높여준다.


또한 콜리플라워는 감자와 같은 질감과 색으로 섞일 수 있어 콜리플라워를 으깬 감자 요리에서 채소를 첨가하고 칼로리를 낮추는 탁월한 방법으로 만든다.




야채를 빨리 요리해서 맛을 보존해라.


느린 조리법을 사용하는 것이 제안되기도 하지만, 그 결과는 영양가가 떨어지고 맛도 좋지 않다.


이러한 빠른 요리 기술은 일반적으로 더 건강한 채소 면을 만들어 낼 것이다.


적당한 시간 동안 채소를 요리하는 법을 배우면, 채소를 맛있게 유지하고 영양분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요리할 때 신선한 바질을 사용하십니까? 유리 용기에 신선한 바질 몇 가지를 넣으세요.


다음, 줄기가 덮일 때까지 물을 붓는다.


이렇게 하면 보관하기 쉽고 몇 주 동안 신선하게 유지된다.


물의 잦은 변화는 심지어 바질이 약간의 뿌리를 뻗도록 부추길 수도 있다.


때때로 바질을 다듬으면 더 많은 성장을 촉진할 수 있고, 여러분은 신선한 바질의 이점을 꽤 오랫동안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모든 향신료, 양념 그리고 신선한 재료들을 보관하기 위해 밀폐된 용기를 사용하라.


이 밀폐된 용기는 곤충과 해충으로부터 음식을 안전하게 보호할 뿐만 아니라 더 오랜 시간 동안 당신의 음식을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들을 어디에서나 꽤 많이 구입하고 그것들은 유익한 자산이다.




요리할 때 꼬치를 사용하고자 한다면 나무로 만든 꼬치라면 사용하기 전에 최소한 30분 동안 물에 담그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조리 과정에서 나무가 타거나 노래될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평행 꼬챙이로 음식을 비스듬히 해서 음식이 꼬챙이에 꽂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면 더 멋있게 요리할 수 있고 아마도 새로운 취미를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아마도 내내 배를 가득 채우면서 요리하는 법을 배우게 될 지도 모른다! 음식뿐만 아니라,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음식에 대해 배우기 시작하면서 자신에 대해 조금 배울 수 있다.


요리에서 더 많은 즐거움을 얻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그것이 즐겁고 더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